UPDATED. 2024-04-07 22:52 (일)
우리공화당 박근혜 불법탄핵 헌재앞 기자회견 개최
우리공화당 박근혜 불법탄핵 헌재앞 기자회견 개최
  • 프리덤뉴스
  • 승인 2022.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 10 애국열사 5인의 숭고한 넋을 기립니다.

반드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님의 탄핵무효와 명예회복을 이루겠습니다.

2022년 3월 10일(목) 14시, 헌법재판소 앞에서 우리공화당이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3. 10 애국열사 5인의 숭고한 넋을 기림과 동시에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회복을 위한 투쟁을 다짐하겠다고 밝혔다.

헌법재판소 정문앞에서 기자회견중인 우리공화당

 

이하는 우리공화당이 이날 배포한 기자회견문이다.


오늘 우리는 거짓과 불법, 조작과 기획으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 탄핵한 헌법재판소의 만행을 역사에 새기고, 다시는 우리의 자유대한민국이 불법과 조작으로 헌법질서가 무너지지 않기 위해 이곳 헌법재판소 앞에 왔다.

2017년 3월 10일, 헌법재판소는 대한민국의 헌법과 법률을 위반하면서까지 거짓촛불의 노리개로 전락하며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 탄핵했다.

탄핵심판 주심이었던 강일원 재판관은 국회의 의결을 거친 소추사유를 임의로 바꾸었으며, 심지어 핵심적인 ‘뇌물수수’를 소추 사유에서 빠지도록 하였다.

퇴임 예정인 박한철 당시 헌법재판소장은 임기가 일주일도 남지 않은 2017년 1월 25일 "늦어도 3월 13일까지 선고되어야 한다"며 증인 채택조차 제대로 하지 않고 일사천리로 재판을 진행하였다.

고영태, 이진동, 김수현 등 박근혜 대통령 불법탄핵을 조작한 세력들에 대해서는 증인으로 채택도 하지 않았으며 고영태 녹취 파일은 제대로 조사조차 하지 않았다.

우리는 절대로 당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 판결문을 읽었던 이정미 재판관을  잊을 수 없다.

이들은 반드시 역사의 심판을 받을 것이며 자유대한민국의 헌법질서를 무너트린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그리고 2017년 2월 27일,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의 최종 변론에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파면을 통해 정의를 갈망하는 국민이 승리했음을 소리 높여 선언해달라’고 악어의 눈물까지 흘리면서 잔인하게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앞장섰던 권성동 당시 법제사법위원장의 눈물을 결코 잊을 수 없다. 배신역적 세력들은 반드시 심판받을 것이다.

5년전 바로 오늘, 2017년 3월 10일, 거짓촛불, 사기촛불에 장악되어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파면 결정한 헌법재판소의 악랄한 만행에 맞서 당당하게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자 태극기를 들었던 우리의 애국열사 5인은 그렇게 헌법재판소 앞에서 목숨을 잃었다.

이것은 명백한 공권력의 탄압이며 명백한 폭력이며 범죄행위였다.

고 이정남 열사님, 고 김완식 열사님, 고 김해수 열사님, 고 김주빈 열사님 그리고 성명불상의 애국 열사님, 우리는 애국열사 5인의 희생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진상규명과 함께 책임자를 처벌할 것이다.

거짓촛불의 불의에 저항하고 헌법재판소의 불법탄핵에 항거하며 자유대한민국과 헌법질서를 지키고자 싸우셨던 5인의 애국열사님은 자유대한민국의 영웅이며 위대한 애국자이시다.

우리는 애국열사 5인의 뜻을 받들어 반드시 대한민국의 정의와 진실을 찾을 것이며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질서를 지킬 것이다.

그것이 오늘 우리가 자유대한민국의 영웅이신 애국열사 5인의 숭고한 희생에 보답하는 길이며 이 시대의 우리가 해야 할 책무인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악랄한 파면 결정은 법적으로 무효이며 명백한 헌법위반이다.

우리공화당과 우리 자유우파 국민은 반드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을 무효화 할 것이며 반드시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를 온전히 회복할 것이다.

이제 대한민국의 국민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이 깨끗한 대통령이고 개혁의 대통령이며 국민의 대통령임을 다 알고 있다. 아무리 거짓촛불이 거짓과 조작을 하여도 진실은 반드시 밝혀지는 것이다.

자유대한민국의 국민은 위대하고 정의롭다.

자유대한민국의 국민이야말로 진정한 자유대한민국의 주인이다.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하고 파면한 헌법재판소는 즉각 해체하라 !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을 지키신 숭고한 애국열사 5인의 진상규명을 즉각 실시하고 반드시 책임자를 처벌하라 !

거짓과 불법으로 얼룩진 헌법재판소의 불법탄핵은 명백한 원천 무효이다 !

깨끗한 대통령, 개혁의 대통령, 국민의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회복이 국민의 명령이다 !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애국열사 5인의 숭고한 희생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탄핵주동세력의 집권으로 진실규명이 늦을 수 있다 하더라도 반드시 진상규명을 할 것이다. 반드시 책임자를 처단할 것이다.

애국열사 5인의 숭고한 넋이여, 영원하라 !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이여, 영원하라 !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님의 명예회복, 반드시 이루자 !

 

2022년 3월 10일
우리공화당 당원 및 천만인명예회복본부 회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