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발렌타인 데이, 연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 리스트
발렌타인 데이, 연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 리스트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계 - 트리바(TRIWA) ⓒ 선글라스 - 센셀렉트(SENSELECT) / 티셔츠 - 잠뱅이 / 팔찌 - 모니카비나더
시계 - 트리바(TRIWA) ⓒ 선글라스 - 센셀렉트(SENSELECT) / 티셔츠 - 잠뱅이 / 팔찌 - 모니카비나더

2018년, 커플들을 위한 첫 기념일인 발렌타인 데이가 찾아왔다. 커플이라면 서로 맞춘 패션 아이템으로 애정을 확인하는 센스를 발휘하기 마련. 이에 2018년 발렌타인 데이, 연인 간의 애정을 과시할 데이트룩 커플 아이템을 만나보자.

1. 시계, 당신과 함께하고 싶어요

같은 시간을 보낸다는 의미의 커플 아이템 시계. 스웨덴 감성의 모던함을 녹여낸 가죽 스트랩 시계는 심플하지만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실버와 골드 컬러가 어우러져 캐주얼함 속에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데일리 시계로 활용하기 좋아 커플 아이템 이상의 몫을 할 것.

2. 연인과의 여행을 준비한다면, 선글라스로 멋 내자

구정 연휴와 맞물린 발렌타인 데이에 연인과 여행을 준비한다면 선글라스를 챙겨두자. 더블 브릿지 형태가 중성적인 매력을 드러낸 보잉 선글라스는 스타일링에 위트있는 포인트를 더하기에 안성맞춤. 이와 함께 올여름 유행으로 자리잡을 틴트 렌즈가 프레임과 조화를 이뤄 꾸준히 트렌디하게 활용 할 수 있다.

3. 따로 또 같이 활용도 만점 스트라이프 티셔츠

같이 할 때만 필요한 커플 아이템은 이제는 옛말. 평상시 데일리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활용도 만점의 커플 아이템이다. 단정함과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이는 잠뱅이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연인과 함께는 커플룩으로, 평소 일상에서는 데일리룩으로 매치 가능하다. 특히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과 패턴 티셔츠로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연인들이 커플룩으로 도전할 수 있다.

4. 사랑의 메시지를 새긴 팔찌로 보다 특별하게

마음이 담긴 메시지는 연인 간의 사랑을 끈끈하게 만든다. 이를 커플 아이템에 새긴다면 더욱 의미 있지 않을까. 인그레이빙 서비스로 로맨틱한 문구나 이모티콘을 새길 수 있는 모니카비나더 팔찌는 커플 아이템으로 그리고 연인들을 위한 선물로 좋다. 게다가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은 남녀의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연출이 수월하다.

관계자는 "화려하고 큰 커플 아이템보다는 최근엔 작고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와 디자인의 커플 아이템이 인기다"라며 "특히 매일 착용 가능한 시계는 스타일링 포인트로 좋은 아이템일 뿐만 아니라 깊은 의미까지 담은 선물로도 좋아 발렌타인 데이를 맞은 커플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전했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