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가슴성형, 벡트라XT 3D시뮬레이션으로 미리 확인 가능
가슴성형, 벡트라XT 3D시뮬레이션으로 미리 확인 가능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에게 볼륨감 있는 몸매는 중요한 외적 요소가 될 수 있다. 가슴이 작거나 처진 가슴으로 콤플렉스를 호소하기도 한다. 가슴이 여성의 몸매에 있어 볼륨감과 여성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작은 가슴, 처진 가슴을 가진 여성들 중 콤플렉스로 인해 가슴성형 등 의료시술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가슴성형은 가슴보형물을 이용해 볼륨감을 채워주는 것으로 크기, 모양, 몸매 라인 등에 변화를 주어 심미적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부산 서면 뉴라인 성형외과에 따르면 3D벡트라XT 장비는 고객의 체형과 선호하는 보형물, 크기 등을 선택하여 수술 후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를 한층 높이게 장비라고 전했다. 

벡트라XT는 얼굴성형, 가슴성형, 지방흡입 전 후를 3D 이미지로 비교하고, 시뮬레이션을 하여 미리 내 모습을 예측하는 가상성형 장비로 미국의 Canfield 사가 수십년간 영상 촬영 장치를 연구 및 개발를 통해 만든 정확도 높은 최신 모델이다.

최신버전의 3D벡트라XT를 도입한 성형외과에서는 실제 고객들이 벡트라를 사용한 3D 가상성형을 통한 상담으로 높은 만족도를 느끼고 있다고 한다. 가슴성형 전후, 시뮬레이션을 통해 미리 수술 후 모습을 예측하여 보형물과 크기, 수술 법 등을 여러방안으로 모색하고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상담을 하여 더 정밀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부산 서면 뉴라인 성형외과 손희동 대표원장은 "가슴성형은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계획과 수술방법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술 전 3D가상성형을 통해 미리 확인한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면서 "또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가슴 성형에 앞서 병원을 선택할 때 벡트라XT 등 다양한 수술 장비 및 붓기관리 시스템, 안전마취관리 시스템, 멸균 소독 관리 시스템, 통증관리 시스템, 통합안전관리 시스템, 회복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가슴성형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는 확인하는 것도 안전하고 정확도 높은 수술을 위해 도움이 된다.

한편,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수술 후 붓기나 통증, 염증 등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므로 수술 후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 검진 및 수술 경과를 제대로 확인할 것이 당부된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