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자체 암호화폐(MUTO코인) 판매 및 자체지갑 개발
자체 암호화폐(MUTO코인) 판매 및 자체지갑 개발
  • 프리덤뉴스
  • 승인 2018.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트코인 전문 혁신적 거래소를 표방하는 암호화폐거래소 ㈜히트코리아(대표 허재진)가 자사 결제 플랫폼에 적용할 독자적인 암호화폐 '뮤토코인(MUTO COIN)'을 유통하고, 고객 편리성을 위한 자체 지갑을 개발했다. 

히트코리아는 6월 7일부터 진행되는 사전예약자 중 공개추첨을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순금메달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픈하는데, 회원들의 거래수수료를 낮추고 회사측에서는 또 다른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당 거래 사이트에 자체화폐인 뮤토코인을 판매한다. 

또한 히트코리아측은 판매, 유통한 뮤토코인을 비롯한 수십 개의 알트코인 거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한 자체 지갑도 이미 개발해 놓은 상태다.

또한 초보자도 쉽게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과 안정성이 뛰어난 지갑을 사용할 수 있다.

암호화폐거래소로 첫 출발하는 히트코리아는 사회적 가치 실현과 스포츠 마케팅에도 힘을 쏟고 있다. 

2018년 제 1회 체코 첼라코비체 오픈 국제 족구대회(KBS N스포츠에서 준결승 2경기 3.4위전 1경기 결승전 방송예정) 대한민국 족구팀을 후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족구 유소년을 발굴해 후원하고 양성하는 등 국내 비인기 스포츠 종목을 확산시키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프리덤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