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1 11:09 (목)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4.4 메가 쇼핑 데이’ 성황리 개최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4.4 메가 쇼핑 데이’ 성황리 개최
  • 프리덤뉴스 기자
  • 승인 2021.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피 ‘4.4 메가 쇼핑 데이’ 성과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4.4 메가 쇼핑 데이(Mega Shopping Day)’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 중 하나로 4일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 ‘미드나잇 메가 세일’에서 플랫폼 전체 주문량이 평상시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쇼피는 행사 기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했다.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인 ‘쇼피 라이브(Shopee Live)’는 하루 평균 3200만 분 조회됐고, 쇼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은 평균 8000만 회 이상 플레이됐다.

행사 당일에는 대표 셀러브리티로 선정된 K팝 아이돌 그룹 마마무가 ‘쇼피 라이브’에서 실시간 단독 공연을 선보이며 동남아와 대만의 수백만 팬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행사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싱가포르와 대만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롬앤(Rom&nd)’은 싱가포르 메이크업 카테고리 탑5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라네즈’는 각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리미엄 브랜드 탑5*에 선정됐다. ‘SSG닷컴’은 지난달 평균 대비 7배 이상의 주문을 올리며 탁월한 성과를 보였다.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은 “올해 쇼피에서 처음 진행된 4.4 메가 쇼핑 데이에서 국내 브랜드들이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둬 매우 기쁘다”며 “프리미엄부터 강소 브랜드까지 국내 기업들이 쇼피에서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설화수는 싱가포르와 베트남에서, 라네즈는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리미엄 브랜드 탑5에 선정

쇼피코리아 개요

2015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쇼피는 총 6억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시아와 대만의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통해 단기간에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7개국에서 쉽고, 안전하고, 즐거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쇼피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이커머스,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아 최대 규모의 인터넷 기업 시 그룹(Sea Group)의 자회사이다. 시 그룹은 2009년 창립 이래 급속 성장해 2017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됐다. 쇼피코리아는 한국의 판매자들이 동남아 및 대만에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마켓 오픈, 판매자 교육, 담당 매니저 배정, 통합 물류 서비스, 현지 마케팅 및 번역/CS 등 전반적인 수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쇼피코리아 마케팅팀 박소연 010-6526-67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