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7 22:52 (일)
대통령선거와 동시에 치뤄지는 개헌의 어두운 그림자
대통령선거와 동시에 치뤄지는 개헌의 어두운 그림자
  • 프리덤뉴스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기고] 김유미가 바라보는 소설같은 대한민국(42회)

여야가 새지도부가 구성되면 더불어민주당은 개헌에 대해 공론화를 하겠다고 밝혔다.

개헌의 주요 골자는 "자유민주주의"에서 자유를 빼고, 대통령의 권한을 축소하며, 내각제로 간다는 것이다.

소설가 김유미

 

개헌은 대통령선거와 동시에 국민투표를 붙여서 더불어민주당이 장기 집권을 하겠다는 속셈이 내포되어 있다.

헌정을 파괴하고 법치를 유린한 죄는 정권을 내놓는 즉시 체포되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전직 대통령을 구속하고 그 정권의 핵심들을 수백명을 구속시킨 정권이 부패와 범죄를 저지르고도 사후 안전을 보장받는다는 자체가 어불성설이다.

문재인정권은 임기후 안전보장을 받기 위한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할 것이며, 이중에서 개헌을 들고 나오는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은 개헌에 동의할 3분의 2의 의석수가 이미 확보되었다는 뜻이기도 하다.

김무성과 졸개들은 개헌파로 분류되어 개헌에 대해 더불어민주당과 노선을 같이 할 것이다.

정치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김무성은 내각제로 개헌이 되면 총리를 한번 해볼 요량으로 동조하지만 더불어민주당의 속셈은 고려연방제로 대한민국을 적화시켜 공산혁명을 완수하는 것 외에는 관심이 없다.

문제는 개헌에 대한 국민투표인데, 현재 과반수 이상의 국민들은 개헌에 동의하지 않는다.

대선에서 좌파정권을 몰아낼 국민들이 좌파정권이 추진하는 개헌에 동의할리 없다.

그렇다면 답은 뻔하다.

내년 대선도 4.15총선과 마찬가지로 부정선거를 단행하는 것밖에 답이 없는 것이다.

정권을 유지하고 개헌도 통과시킬 유일한 방법은 부정선거다. 4.15부정선거를 총괄 기획했던 양정철이 다시 돌아왔다는 것도 부정선거를 위한 모종의 음모를 꾸미기 위함이다. 

4.15부정선거는 대선과 개헌의 부정선거에 비해 예행연습에 불과했다.

검찰과 사법부를 틀어쥔 문재인정권은 4.15부정선거를 강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타격이 없었다는 것이 더 큰 부정선거를 저지를 수 있는 단초가 되기도 한다.

이에 야당이라고 있는 국민의힘은 대선과 개헌에 대한 부정선게에는 무뇌한 집단이다.

4.15부정선거에 대처하지 못한 정당성이 차후에 발생할 부정선거를 예방할 수 있는 대책마저 마련하지 못하고 있다.

최소한 전자개표를 막고, 수개표를 실시하자는 당론마저 만들지 못했다.

아무리 윤석열이 대선지지도 1위를 달려도 부정선거 앞에서는 결코 이길 수 없다.

공산국가를 원하지 않는 대다수 국민들이 더불어민주당을 찍지 않는다고 정권을 되찾아 올 수 있을까.

4.15부정선거의 증거들을 들이밀고 고소장을 접수해도 검찰은 1년이 넘도록 수사를 개시하지 않았는데 무슨 수로 부정선거를 막을 수 있단 말인가.

주군을 배신한 김무성 일당은 결국 정권을 빨갱이들어 손에 넘겼고, 이제는 김정은에게 국가를 팔아먹을 궁리만 하고 있다.

과연 누가 있어서 이들의 만행을 잠재울 수 있을까. 필자는 오늘도 고뇌로 잠못드는 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